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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tina 디스플레이 검출

itgroup 2023. 4. 18. 22:2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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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tina 디스플레이 검출

iOS SDK는 current Device에 고해상도 디스플레이(레티나)가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까?

지금 제가 찾은 최선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if ([[UIScreen mainScreen] respondsToSelector:@selector(scale)] == YES && [[UIScreen mainScreen] scale] == 2.00) {
         // RETINA DISPLAY
    }

모든 iOS 디바이스에서 Retina 디스플레이를 확실하게 검출하기 위해서는 디바이스가 iOS4+를 실행하고 있는지와[UIScreen mainScreen].scale속성은 2.0과 동일합니다.디바이스가 iOS4+를 실행하고 있다고 가정할 수 없습니다.scaleiPad 3.2에도 이 속성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속성이 존재합니다.

iOS3.2를 실행하는 iPad에서는 Retina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스케일은 1x 모드에서 1.0, 2x 모드에서 2.0을 반환합니다.Apple은 iOS4.2에서 iPad용으로 이 동작을 변경했습니다. 즉, 1x 모드와 2x 모드 모두에서 1.0을 반환합니다.시뮬레이터에서 직접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.

테스트:-displayLinkWithTarget:selector:iOS4.x에는 있지만 iOS3.2에는 없는 메인 화면에서 방법을 선택한 후 화면 축척을 확인합니다.

if ([[UIScreen mainScreen] respondsToSelector:@selector(displayLinkWithTarget:selector:)] &&
    ([UIScreen mainScreen].scale == 2.0)) {
  // Retina display
} else {
  // non-Retina display
}

@sqp의 답변은 정확합니다.작업을 쉽게 하기 위해 Shared.pch 파일에 다음 행을 추가합니다.

#define IS_RETINA ([[UIScreen mainScreen] respondsToSelector:@selector(displayLinkWithTarget:selector:)] && ([UIScreen mainScreen].scale >= 2.0))

그런 다음 모든 파일에서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if(IS_RETINA)
{
   // etc..
}
+(BOOL)iPhoneRetina{
    return ([[UIScreen mainScreen] respondsToSelector:@selector(displayLinkWithTarget:selector:)] && ([UIScreen mainScreen].scale == 2.0))?1:0;
}

다음은 편리한 신속한 확장입니다.

Swift v5 업데이트:

extension UIScreen {

    public var isRetina: Bool {
        guard let scale = screenScale else {
            return false
        }
        return scale >= 2.0
    }

    public var isRetinaHD: Bool {
        guard let scale = screenScale else {
            return false
        }
        return scale >= 3.0
    }

    private var screenScale: CGFloat? {
        guard UIScreen.main.responds(to: #selector(getter: scale)) else {
            return nil
        }
        return UIScreen.main.scale
    }
}

사용방법:

if UIScreen.main.isRetina {
    // Your code
}

오리지널:

extension UIScreen { 
public func isRetina() -> Bool {
    return screenScale() >= 2.0
}

public func isRetinaHD() -> Bool {
    return screenScale() >= 3.0
}

private func screenScale() -> CGFloat? {
    if UIScreen.mainScreen().respondsToSelector(Selector("scale")) {
        return UIScreen.mainScreen().scale
    }
    return nil
    }
}

사용방법:

if UIScreen.mainScreen().isRetina() {
 // your code
        }

이 토막은...

    int d = 0; // standard display
if ([[UIScreen mainScreen] respondsToSelector:@selector(scale)] && [[UIScreen mainScreen] scale] == 2.0) {
    d = 1; // is retina display
}

if ([[UIDevice currentDevice] userInterfaceIdiom] == UIUserInterfaceIdiomPad) {
    d += 2;
}

돌아올 거야...표준 해상도의 iPhone/iPod touch는 0, retina iPhone은 1, 표준 해상도의 iPad는 2, retina iPad는 3입니다.

SSToolkit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.

http://sstoolk.it/documentation/Categories/UIScreen(SSToolkitAdditions).html

이것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사용됩니다.

[[UIScreen mainScreen] isRetinaDisplay];

부동소수점 값을 동등하게 비교하는 것은 항상 약간 애매한 느낌이다.둘 중 하나를 택하는 것이 좋다

[UIScreen mainScreen].scale > 1.0;

또는

[UIScreen mainScreen].scale < 2.0;

이것은 Matt MC의 답변에 대한 요약입니다.에 대한 카테고리만UIScreen.

#import "UIScreen+Util.h"

@implementation UIScreen (Util)

+ (BOOL) isRetinaDisplay {
    static BOOL retina = NO;
    static BOOL alreadyChecked = NO;
    if (!alreadyChecked) {
        UIScreen *mainScreen = self.mainScreen;
        if (mainScreen) {
            retina = mainScreen.scale > 1.0;
            alreadyChecked = YES;
        }
    }
    return retina;
}

@end

위의 답변의 신속한 버전. >= 2.0 스케일로 iPhone 6+ 및 Retina보다 더 높은 스케일의 기타 미래 장치를 포함합니다.

 if UIScreen.mainScreen().respondsToSelector(Selector("scale")) && UIScreen.mainScreen().scale >= 2.0 {
    // code executed only on Retina device
}

@sickp의 답변과 @n13의 다음 코멘트를 조합하여 UIScreen 카테고리로 만들었습니다.이 체크는 처음 호출했을 때 실행되며 이후 호출을 위해 저장됩니다.

@interface UIScreen (RetinaCheck)
+ (BOOL)retinaScreen;
@end

static BOOL isRetinaScreen = NO;
static BOOL didRetinaCheck = NO;

@implementation UIScreen (RetinaCheck)
+ (BOOL)retinaScreen
{
    if (!didRetinaCheck) {
        isRetinaScreen = ([[self mainScreen] respondsToSelector:@selector(displayLinkWithTarget:selector:)] &&
                          ([self mainScreen].scale == 2.0));
        didRetinaCheck = YES;
    }
    return isRetinaScreen;
}
@end

누군가에게 유용할 수도 있어.

// .h
UIKIT_EXTERN bool isRetinaDisplay();

// .m
bool isRetinaDisplay()
{
    static bool flag;
#ifdef __BLOCKS__
    static dispatch_once_t onceToken;
    dispatch_once(&onceToken, ^{
        if([[UIScreen mainScreen] respondsToSelector:@selector(scale)])
        {
            flag = [[UIScreen mainScreen] scale] > 1.0;
        }
        else
        {
            flag = false;
        }
    });
#else
    static bool onceToken;
    if(onceToken == false)
    {
        onceToken = true;
        if([[UIScreen mainScreen] respondsToSelector:@selector(scale)])
        {
            flag = [[UIScreen mainScreen] scale] > 1.0;
        }
        else
        {
            flag = false;
        }
    }
#endif
    return flag;
}

이거 먹어봐

if ([[UIScreen mainScreen] respondsToSelector:@selector(displayLinkWithTarget:selector:)] &&
    ([UIScreen mainScreen].scale == 2.0))
{
    // Retina display
    NSLog(@"---------------Retina display");
} else {
    // non-Retina display
    NSLog(@"---------------non-Retina display");
}

대부분의 일반적인 사용 사례를 단순화하기 위해 primulaveris 수정 버전.난 빠른 2.2를 타고 있지만 그건 중요하지 않을 거야.

extension UIScreen {
    static var isRetina: Bool {
        return screenScale >= 2.0
    }

    static var isRetinaHD: Bool {
        return screenScale >= 3.0
    }

    static var screenScale:CGFloat {
        return UIScreen.mainScreen().scale
    }
}

그럼 그냥 이렇게 쓰세요.

print(UIScreen.isRetina)
print(UIScreen.isRetinaHD)
print(UIScreen.screenScale)

이건 내게 효과가 있었다.

if((UIScreen .mainScreen().scale) < 2.0)
{
    NSLog("no retina");
}
else
{
    NSLog("retina");
}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3504173/detect-retina-display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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